NEWS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포사서함’ 메타버스 속 이색 상영회 진행한다!

2021.10.28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포사서함’ 메타버스 속 이색 상영회 진행한다!

 

- 할로윈 시즌 맞이 ‘K-괴담회’ 개최!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프로그램 상영회를 진행한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 ‘공포사서함’의 상영회로, 할로윈 시즌을 맞아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에서 팬들과 함께 영상을 시청하는 이색 상영회를 준비한 것. ‘공포사서함’은 음성사서함을 통해 시청자에게 제보 받은 무서운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공포물로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K-괴담회’ 라는 이름으로 개최될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의 별빛 캠핑장 랜드에서 진행된다. 1부는 공포사서함 영상 시사회, 2부는 참가자들이 모닥불 앞에 모여 자신이 알고 있는 괴담을 발표할 수 있는 K-괴담 발표회로 꾸며진다. 참가 아바타들은 소복, 미라, 드라큘라 등의 코스튬 착용과 공포 페이스 페인팅이 가능해 현실 할로윈 파티 못지않은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상영회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시대 흐름에 부합하는 이색적인 콘텐트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를 총괄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박정재 팀장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재미있는 콘텐트를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평범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일상의 재미를 느끼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취지를 밝혔다.

 

상영회는 오는 10월 28일(목), 11월 4일(목), 11월 11일(목) 밤 10시에 총 3번 진행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앞으로도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MZ 세대를 비롯한 시청자 팬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