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IP 활용한 NFT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2023.04.06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IP 활용한 NFT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만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공식 NFT 발행
- ‘재벌집 막내아들’ 실제 드라마 소품 소장의 기회까지

 


SLL은 공동제작사인 래몽래인과 함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IP를 활용하여 컴투스플랫폼과 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목) 밝혔다.
 
에어드롭은 특정 NFT(대체 불가능 토큰)를 소유한 사람에게 투자 비율에 따라 NFT 등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그룹이 주도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는 XPLA(엑스플라) 메인넷 위에 운영되는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만 거래가 가능하다.
 
‘순양그룹 신입 공개 채용’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요 무대로 등장한 순양그룹에 입사 지원한다는 콘셉트로 총 3,010명에게 순양전자, 순양건설, 순양백화점 등 순양그룹 계열사의 재직증명서 NFT를 지급한다. 오는 16일(일)까지 X-PLANET 사이트(http://www.xpla.net)와 공식 SNS 공지에 등록된 구글폼에 개인 정보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으며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사용해 NFT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극 중 진도준(송중기 분)과 오세현(박혁권 분)이 함께 설립한 투자회사 ‘미라클 인베스트먼트’의 재직증명서 NFT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들은 드라마 속 실제 소품을 소장할 수 있는데 ‘오세현의 명함과 명패’, ‘결재서류 홀더’ 등을 소품인증서 NFT와 함께 얻을 수 있다.
 
에어드롭 이벤트 참여자들은 이달 중 선보일 ‘순양그룹 한정판 엠블럼 NFT’를 사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받는다.
 
SLL 콘텐트솔루션팀 관계자는 “SLL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IP의 새로운 소비 방식을 제시함에 있어 지속 각광받고 있는 NFT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강력한 IP 파워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여운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SLL의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