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eMoney와 ‘금융 교육 서비스 및 콘텐트 공동 개발’ 제휴 협약

2022.04.12

SLL, eMoney와 ‘금융 교육 서비스 및 콘텐트 공동 개발’ 제휴 협약
 

 

SLL이 eMoney와 디지털 콘텐트 사업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일, SLL(에스엘엘)은 다우키움그룹 계열사인 eMoney(이머니)와 금융 교육 콘텐트 기획 및 제작을 함께 하는 내용의 협약식을 진행했다. eMoney는 금융 데이터 분석, 금융 교육 콘텐트 제작 역량 등을 활용해 머신러닝 기반의 인공지능(AI) 카운슬러 서비스 및 투자 정보를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SLL과 eMoney는 ‘주린이’를 위한 금융 교육 콘텐트를 공동으로 제작하고, 향후 ‘금융’ 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메타버스 등의 플랫폼 사업까지 확장하기로 했다.
 
드라마, 영화, 예능,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트 등을 제작하고 유통하는 SLL은 시청률과 화제성이 높은 작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밀레니얼과 GenZ 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트로는 ‘와썹맨’, ‘워크맨’, ‘라떼월드’, ‘시즌비시즌’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트를 제작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2021 뉴미디어 콘텐츠 우수상을 수상하며 콘텐트 선두주자의 입지를 다졌다.
 
한편, SLL과 eMoney가 함께 제작한 첫 번째 시리즈 ‘주꿈이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주주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