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글로벌 콘텐트 마켓 BCWW, MIPCOM 참가… 세계 시장 공략 본격화!

2022.08.25

SLL, 글로벌 콘텐트 마켓 BCWW, MIPCOM 참가… 세계 시장 공략 본격화!

- SLL, 글로벌 콘텐트 마켓 통해 ‘재벌집 막내아들’ ‘뜨거운 씽어즈’ ‘그린마더스클럽’ 등 선보여

- SLL, BCWW 참가… K-콘텐트 이끄는 스튜디오로서 SLL 브랜드 인지도 강화
 


SLL이 글로벌 콘텐트 마켓 참가를 통해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SLL은 하반기 서울에서 열리는 BCWW(국제방송영상마켓)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방송영상마켓 MIPCOM에 참가해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BCWW에서는 쇼케이스를 통해 현재 제작중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22년 하반기 JTBC 방영을 앞두고 있는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 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환생해 인생 2회 차를 살게 되는 판타지물이다.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의 캐스팅 소식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밖에 상반기 JTBC에서 방영됐던 예능 ‘뜨거운 씽어즈’는 프로그램 포맷으로 글로벌 시장에 소개한다. 시니어 배우들의 합창단 도전기를 콘셉트로 한 리얼리티 예능 ‘뜨거운 씽어즈’는 연륜 있는 배우들이 전하는 인생 이야기와 진심을 담은 노래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는 프랑스 칸 일대에서 개최되는 MIPCOM에 참가한다.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을 포맷 판매로 선보일 계획이다.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린 ‘그린마더스클럽’은 상반기 JTBC에서 방영돼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은 드라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콘텐트 마켓은 SLL 브랜드를 전 세계에 소개하는 첫 무대다. 지난 4월 JTBC스튜디오에서 사명을 변경한 이후 신규 사명으로 참여하는 첫 행사이기 때문.

SLL 관계자는 “이번 마켓 참가를 통해 세계 K-콘텐트를 선도하는 스튜디오로서 ‘SLL’을 전 세계에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다. 나아가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국 콘텐트가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SLL의 경쟁력 있는 콘텐트에 대한 기대도 그 어느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