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신인 걸그룹 NMIXX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 론칭

2022.08.19

신인 걸그룹 NMIXX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 론칭

- NMIXX가 험난한 예능계에서 살아남는 법은?

 

 

유튜브 예능의 명가 SLLDLAB과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만난다. 데뷔 5개월 차 걸그룹 NMIXX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하는 것.
 
SLLDLAB에서 제작하는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은 첫 리얼리티 촬영이라는 기대와 설렘으로 촬영장을 찾은 NMIXX에게 험난한 예능계에서 살아남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전래 동화 멀티버스 속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선녀와 나무꾼’, ‘콩쥐팥쥐’ 등 전래 동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으로 구성된 NMIXX는 JYP의 걸그룹 제작 역량을 한 데 모은 7인조 그룹으로 2022년 2월에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음악 방송에서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NMIXX가 예능에서는 어떤 매력을 뽐내고 활약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엔믹스 퀘스트’에서는 추억의 쟁반 노래방부터 예능 필수 코스인 공포체험 등이 다채롭게 그려질 예정이다. 예능까지 잘하는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며 더욱 돈독해지는 NMIXX의 성장기가 담길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SLLDLAB의 ‘엔믹스 퀘스트–절래전래 동화가족’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에 SLLDLAB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