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번아웃 청년들을 위한 ‘번아웃 트래블’ 론칭! MC 넉살-카더가든 합류!

2022.06.08

번아웃 청년들을 위한 ‘번아웃 트래블’ 론칭! MC 넉살-카더가든 합류!

- 넉살, 번아웃 날려 버릴 힐링 여행으로 제주도行

 

 

SLL DLAB에서 신규 웹 예능 프로그램 ‘번아웃 트래블’을 론칭한다.
 
‘번아웃 트래블’은 일상에 치쳐 번아웃이 온 청년들이 여행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전에 일상에 지친 사연,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와 희망하는 여행 콘셉트 및 여행지를 받고, 선정된 사연자를 위해 넉살과 카더가든이 대신 여행을 떠나 추천 코스를 소개하는 포맷이다.
 
제주, 여수, 평창, 가평 등에서 액티비티, 호캉스 등을 즐기며 다양한 이유로 번아웃된 청년들에게 힐링 여행을 제안하고, 더 나아가 친환경 여행과 지역음식 소개 등 ESG(환경, 사회적 책무, 기업지배구조)가 반영된 선한 여행력을 실천하도록 제안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오늘(8일) 방송에서는 넉살이 번아웃을 날릴 첫번째 여행지인 제주로 떠난다. 제주도는 번아웃을 겪은 560명의 사연자 중 271명이 뽑은 곳이다. 넉살 역시 혼자 떠나는 힐링 여행을 해보고 싶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수제버거, 배 타기, 그래비티 레이싱, 수영 등을 하며 시간을 보낸 넉살은 “좋긴 진짜 좋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번아웃 트래블’은 8일(수) 저녁 6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국관광공사와 야놀자가 함께 개발한 영상 속 여행 패키지는 본편 공개 2시간 후 저녁 8시부터 야놀자라이브와 소스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