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시티 포레스티벌 2022 참가! 룰루랄라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SLL 브랜드 전파!

2022.05.18

SLL, 시티 포레스티벌 2022 참가! 룰루랄라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SLL 브랜드 전파!

- 한강 노들섬에서 SLL 콘텐트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음료 한잔과 다양한 이벤트!

- 웹예능 ‘워크맨’ X 어메이징브루잉 콜라보 수제맥주 ‘노동주’ 판매

 

 


K-콘텐트를 이끄는 글로벌 스튜디오 SLL이 5월 21일(토)~22일(일) 한강 노들섬에서 개최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 참가한다.

‘시티 포레스티벌’은 건강한 삶과 힐링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한 도심속 워크아웃 페스티벌이다. 노들섬에 마련된 4개의 스테이지에서 요가, 명상, 댄스, 줌바 등 20여 개의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허니제이, 최여진, 강하나, 이지은 등 셀럽들과 운동관련 유명 유튜버들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서 SLL은 ‘룰루랄라’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SLL의 브랜드 정체성을 MZ세대에게 전파할 계획이다.

우선, 브랜드 체험존에 마련된 SLL 부스는 워크아웃 페스티벌에 걸맞게 운동 후 시원한 음료 한잔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SLL 공식 인스타그램(@universll_)을 팔로우하면 에이드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LL의 인기 웹예능 ‘워크맨’과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함께 출시한 수제 맥주 ‘노동주’도 판매한다.

부스 한 켠에는 음료와 함께 SLL이 제작한 콘텐트를 즐길 수 있도록 LED 스크린이 설치돼 최근 방영중이거나 공개 예정인 다양한 드라마, 영화 클립이 상영될 예정이다. 예쁜 운동복을 입고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거울 셀카존도 마련돼있다.

또, 시티 포레스티벌 현장에서 SLL을 찾아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피드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을 주는 ‘찾았다 SLL’ 이벤트도 진행한다.

SLL 관계자는 “글로벌 스튜디오로 새롭게 출발하는 SLL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일상에 ‘룰루랄라’의 순간을 더해주는, 경계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각인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