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제작 ‘돈워크맨’ 구독자 대박 기원 럭키코인 NFT 발행

2022.05.02

SLL 제작 ‘돈워크맨’ 구독자 대박 기원 럭키코인 NFT 발행

- 장성규, 신스, 김기혁이 직접 참여한 럭키코인 NFT 200개 한정 판매!

 

 
‘돈워크맨’이 구독자들의 대박을 기원하는 럭키코인 NFT를 발행한다.
 
럭키코인 NFT는 장성규, 래퍼 신스, 아나운서 김기혁이 직접 아트워크에 참여했다. 신스가 준비한 비트에 돈과 관련된 랩을 입히는 등 고퀄리티의 음악도 함께 제작됐다.
 
출연자들은 ‘돈워크맨’ 프로그램 취지처럼 ‘구독자들의 바람대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기운’을 담았다. 세계 최초 페인터블 NFT 프로젝트 ‘SPIN’의 한국 동전 모음집인 ‘No.499’를 활용해 ‘개천에서 용 난다’, ‘Bottom to the top’ 등 누구나 돈을 많이 벌어서 용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콘셉트를 살려 아트워크를 했다고.
 
프로그램 관계자는 “출연자의 사인과 워크맨 스티커를 붙여 프로그램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도록 한 것도 포인트” 라고 덧붙였다.
 
이번 NFT는 오는 4일(수)부터 GroundX(그라운드엑스)가 운영하는 클립드롭스의 디팩토리에서 200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SLL DLAB(디랩)에서 제작하는 ‘돈워크맨’은 ‘워크맨’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장성규, 신스, 김기혁이 주식, 가상화폐, NFT, 부동산 등 다양한 투자를 직접 체험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럭키코인 NFT 편은 11일, 25일(수) 저녁 6시에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