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튜디오 룰루랄라, 신규 웹 예능 ‘빌리의 긴가민가 학교생활’ 론칭!

2022.03.22

스튜디오 룰루랄라, 신규 웹 예능 ‘빌리의 긴가민가 학교생활’ 론칭!

- 7인조 아이돌 빌리, ‘빌리의 긴가민가 학교생활’ 통해 차세대 예능돌 자리매김!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신규 웹 예능 프로그램 ‘긴가민가 학교생활’을 론칭한다.
 
‘긴가민가 학교생활’은 작년에 데뷔한 7인조 아이돌 그룹인 빌리(Billlie)가 의문의 전염병이 발생한 서울 라이 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할 빌리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콘텐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22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입학하자 마자 교직원 살인 사건과 좀비 습격에 연루된 빌리 멤버들(하람, 하루나, 문수아, 시윤, 션, 수현, 츠키)의 모습이 담긴다. 빌리의 신곡 타이틀처럼 ‘긴가민가’한 상황들이 계속해서 눈앞에 펼쳐질 예정으로, 오직 감에 의존해 상황을 헤쳐 나가야 하는 빌리가 학교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졸업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인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의 타이틀곡 'GingaMingaYo(긴가민가요)(the strange world)'로 매번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빌리가 이번 '빌리의 긴가민가 학교생활'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론칭하는 ‘빌리의 긴가민가 학교생활’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