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빅톤 허찬X미래소년 손동표X유튜버 주랄라의 주식 예능 ‘주꿈이들’

2022.03.16

빅톤 허찬X미래소년 손동표X유튜버 주랄라의 주식 예능 ‘주꿈이들’

- ‘주꿈이들’ 미래의 워렌 버핏을 꿈꾼다! 주식 꿈나무들을 위한 프로그램 론칭!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주식 예능 프로그램인 ‘주꿈이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꿈이들’은 ‘주식 유치원’이라는 테마 아래 주식에 관한 기초 정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래의 워렌 버핏을 꿈꾸는 ‘재(財)랑둥이’들인 빅톤의 허찬, 미래소년의 손동표, 유튜버 주랄라가 한 자리에 모였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오늘(16일) 공개되는 1화에서는 첫 인사를 나눈 허찬, 손동표, 주랄라가 자신들의 MBTI 결과와 취미, 주식을 통해 이루고 싶은 것 등을 적어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층 더 친밀해진 이들은 ‘주식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주제 아래 경험담을 풀어나갔다.
 
이어 주식 유치원에 입학하기 위한 시험을 치른다고. 이미 주식으로 재테크를 하고 있는 허찬, 코스피와 코스닥도 구분할 수 없는 ‘초짜’ 동표와 주식으로 월 10만 원을 버는 것이 목표인 주랄라까지 세 사람은 주식 장 시간을 묻는 기초 질문부터 신생아도 주식 계좌를 보유할 수 있는지 등의 다양한 시험 문제를 함께 풀어보며 지식을 쌓아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기대감이 모아지는 가운데,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론칭하는 ‘주꿈이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주주랜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