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장성규의 내돈내투가 시작된다! ‘워크맨’ 스핀오프 시리즈 ‘돈워크맨’ 론칭!

2022.02.16

장성규의 내돈내투가 시작된다! ‘워크맨’ 스핀오프 시리즈 ‘돈워크맨’ 론칭!

- 장성규 & 래퍼 신스 & 아나운서 김기혁의 600만 -> 1,000만 원 수익 내기!
- ‘한국의 워런 버핏’ 강방천의 성공적인 투자 비법은 과연?

 

 

‘워크맨’이 ‘돈워크맨’이라는 새로운 스핀오프 시리즈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대표 웹 예능 프로그램인 ‘워크맨’. 이번에는 ‘네가 일하지 말고, 네 돈이 일하게 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갖고 주식, 가상화폐, NFT, 부동산 등 다양한 투자를 직접 체험해 보는 ‘돈워크맨’을 론칭한다.
 
장성규가 투자단장이 되어 지난 2년 동안 ‘워크맨’을 통해 각종 직업을 체험하면서 모은 6백만 원으로 ‘돈이 스스로 일할 수 있는 미래’를 꿈꾸며 투자에 도전한다. ‘돈워크맨’에는 장성규와 함께 최근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신스와 아나운서 김기혁이 출연해 투자를 체험해 본다.
 
오늘(16일) 첫 공개되는 ‘돈워크맨’ 1화에는 600만 원으로 1,000만 원 만들기가 시작된다. 1,000만 원 달성 시 원금과 수익금을 갖게 되며, 원금을 모두 잃을 시에는 투자단의 사비로 메꾸는 것이 룰이다. 또한, ‘한국의 워런 버핏’이라고 불리는 투자 전문가 강방천이 출연해 성공적인 투자 비법 등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해 과연 어떠한 비법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돈워크맨’은 16일(수)에 첫 공개되며, 격주 수요일 저녁 6시에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