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 제작 ‘피크타임’ 일본 TV아사히, ABEMA에서 한일 동시 방송

2023.02.03

SLL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 제작 ‘피크타임’ 일본 TV아사히, ABEMA에서 한일 동시 방송

 

 

 

 

- SLL 예능 IP가 일본 채널 및 OTT 플랫폼에서 한일 동시 방송되는 첫 사례

 

SLL 산하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에서 제작한 ‘피크타임’이 TV아사히가 운영하는 케이블 CS채널과 OTT 플랫폼 아베마(ABEMA)를 통해 한일 동시 방송된다.

‘피크타임(PEAK TIME)’은 스튜디오 슬램의 윤현준CP와 마건영PD 등 ‘싱어게인’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데뷔에 성공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 보이그룹이 프로듀싱, 퍼포먼스, 비주얼 디렉팅 등 월드클래스 제작군단의 지원을 받아 월드 와이드 아이돌 쇼케이스의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오는 15일(수)부터 JTBC를 통해 방송되며, 일본에는 5대 민영 방송사인 TV아사히가 운영하는 케이블 CS채널과 인터넷 방송국 겸 OTT 플랫폼 아베마에서 전회차를 한일 동시 방송한다. 이외에도 미주 지역과 대만 OTT 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베마는 뉴스 전문 채널을 비롯하여 오리지널 드라마와 연애 버라이어티, 애니메이션, 스포츠 등 약 25개 채널을 24시간 운영하는 일본 유일의 플랫폼이다.

SLL 관계자는 “SLL 산하 레이블의 예능 IP가 일본 채널 및 OTT 플랫폼에서 한일 동시 방송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MC 이승기를 비롯해 규현, 송민호, 박재범, 티파니 영, 이기광, 김성규, 심재원, 라이언 전 등이 심사위원으로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 ‘피크타임’은 15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