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시청률 상승 중인 ‘대행사’ 국내 OTT, IPTV, 케이블TV에서 VOD 프로모션 진행!

2023.02.09

SLL, 시청률 상승 중인 ‘대행사’ 국내 OTT, IPTV, 케이블TV에서 VOD 프로모션 진행!

 

 


 

 

- 티빙에서 ‘대행사’ 1회라도 보면 경품 추첨 혜택
- IPTV, 케이블TV, 위성TV에서 JTBC월정액 신규가입 할인 제공
 


 
SLL(대표 정경문)은 ‘대행사’를 중심으로 국내 VOD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목) 밝혔다.
 
먼저 티빙에서는 ‘대행사’를 1회 이상 시청한 유료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기간은 2월 3일(금)부터 3월 5일(일)까지며, 티빙 홈 이벤트리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니TV와 U+tv, 홈초이스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TV에서는 JTBC월정액 신규가입 고객에게 100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첫 달 이용요금을 할인해준다. Btv에서는 JTBC VOD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JTBC월정액 1개월 50% 할인 쿠폰을 2월말까지 제공한다.
 
SLL관계자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청자분들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행사’를 국내 플랫폼에서 더 많이 보실 수 있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경쟁력 있는 IP를 중심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플랫폼과도 윈윈할 수 있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연출 이창민, 극본 송수한, 제공 SLL,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보영 분)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다. 지난 방송에서는 VC기획 사내 경쟁이 VC그룹 승계 싸움으로 커질 것을 예고하며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최고 시청률 13.6%까지 기록,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