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LL, 드라마 ‘신성한, 이혼’ 굿즈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2023.04.03

SLL, 드라마 ‘신성한, 이혼’ 굿즈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티빙에서 ‘신성한, 이혼’ 1회 이상 시청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신성한, 이혼’ 공식 굿즈 패키지 선물
 

SLL(대표 정경문)이 드라마 ‘신성한, 이혼’의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빙에서 ‘신성한, 이혼’을 1회 이상 시청한 유료회원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신성한 이혼’ 굿즈 패키지는 서류 파우치, 수건, 명함 홀더, work challenge 키트 등 작품 속 신성한의 변호사 사무실을 떠올리게끔 하는 용품들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응모 기간은 3월 31일(금)부터 4월 23일(일)까지며, ‘신성한, 이혼’ 시청 후 티빙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여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목)이다.
 
SLL 관계자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성한, 이혼’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SLL은 작품 제작만큼 콘텐츠를 사랑하는 시청자들과의 소통도 소홀하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은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그린다.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며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첨부파일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