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L 웹 예능 ‘PROJECT 10K’ 엔싸인이 학교에 떴다! 두 번째 미션 시작
2023.09.22
SLL 웹 예능 ‘PROJECT 10K’ 엔싸인이 학교에 떴다! 두 번째 미션 시작
- 엔싸인, '한림예고→서공예'까지 게릴라 스쿨어택
SLL 웹 예능 ‘PROJECT 10K’에서 n.SSign(엔싸인)이 두 번째 미션인 게릴라 스쿨어택에 나선다.
엔싸인은 지난주 'PROJECT 10K' 3화를 통해 공개된 첫 게릴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번주는 학교를 찾아 두 번째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학교로 향하는 길은 그날의 주제에 따라 나뉜 조합인 외국인 멤버 카즈타(일본), 로빈(호주), 로렌스(대만), 에디(미국)가 한 차에, 한국인 멤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이 한 차에 탑승해 이동했다.
이동 중에도 비 오는 날에 생각나는 노래를 메들리로 부르고, 고등학생 때를 회상하며 여러 추억을 이야기하며 웃음을 이어나간 엔싸인. 특히 외국인 멤버들은 한국 급식에 대한 로망을 표출, 한국인 멤버들은 급식 마스터의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데뷔 2주차인 엔싸인이 스쿨어택에 나선 곳은 내로라하는 가수, 배우, 모델, 댄서 등을 대거 배출해 우리나라 예술고등학교의 대표적인 학교로 자리매김한 한림예술고등학교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였다. 연예인들의 산실인 두 학교를 찾은 엔싸인은 평소보다 훨씬 긴장했다고 전해졌다.
끼가 많은 학생들이 한 가득 모여 있는 가운데 학생들과 춤 배틀부터 즉석 상황극까지 펼친 엔싸인의 모습은 내일(23일)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4화에서는 얼마나 많은 모객에 성공했을지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데뷔 앨범 선주문량 21만 260장에 이어 20만 7227장의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기록 5위에 등극한 엔싸인이 출연하는 ‘PROJECT 10K’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유튜브 SLLDLAB 채널에 공개된다.
- 첨부파일
- 제24기 별도감사보고서.pdf